[글로벌서비스학과] 특임교수 공개채용 안내
작성자
globalservice
작성일
2024-06-21 04:57
조회
683
안녕하세요. 글로벌서비스학과 사무실입니다.
글로벌서비스학과에서는 아래와 같이 특임교수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
--- 아래 ---
1. 특임교수 채용 분야 및 인원
○ 채용방식 : 일반 공개채용 임용
○ 인 원 : 1명
○ 업 무 :
1) 글로벌서비스학과 및 글로벌서비스학부/동아시아지역학 개설 과목 강의
2) 재학생 진로지도 및 취업지원
- 기업체 인턴십 및 취업 지원
- 그 외 진로지도 및 취업지원 사업 지원
3) 산학협력 기업체 발굴 및 학생 현장실습 지원
- 산학협력 추진 및 현장실습 기업체 발굴, 실습생 지도
- 기업체와의 계약학과/인재양성 협약 추진
- 산학협력 연구과제 수주 지원
4) 교내 기업체 재직자 대상 교육과정 수강생 유치
- 재직자 교육 프로그램 개발 지원
- 재직자 대상 학위/비학위과정 홍보 및 수강생 유치 지원
5) 기타 글로벌서비스학과 전공주임이 지정하는 학과 관련 업무
2. 특임교수 지원자격
가. 교육공무원법, 사립학교법 및 본교 인사관련 규정에 의하여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3. 임용예정일 : 2024년 6월 1일
4. 계약기간 : 임용일로부터 1년
5. 심사기준
지원자가 제출한 지원서, 증빙서류를 아래 기준에 따라 평가
- 학업과 경력성취도
- 교육자의 자질과 태도
- 교육자로서의 품성
- 학과 발전에 대한 기여 가능성
6. 지원서 접수
가. 기간: 2024.05.03. (금) ~ 2024.05.08. (수) 13:00 까지
나. 접수처: globalservice@sookmyung.ac.kr
다. 제출서류
1) 이력서(학교서식) 1부
2) 학위증명서- 학사, 석사, 박사 각 1부
3) 경력증명서 각 1부
4)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1부
5) 신규채용 직계자녀, 친인척 신고서 및 서약서
6) 기본증명서 1부
7) 주민등록초본 1부
8) 신한은행 통장사본 1부
9) 외국인인 경우 여권사본, 외국인등록증 앞뒤 사본 각 1부
7. 지원자 유의사항
가. 영어를 제외한 외국어로 된 각종 서류는 번역문을 첨부하여야 함
나. 지원서 허위 기재 및 제출서류 위·변조, 지원자격 부적격 등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또는 임용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임용 후에라도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
다. 본교 동일 학과/대학원 소속 전임교원의 직계가족 또는 친형제 자매는 임용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
라. 해당 분야의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
마. 합격자 발표 후,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부적격으로 판정될 경우,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
바. 임용 후 강의를 담당할 경우, 강의료는 급여에 포함함(별도 지급없음).
8. 채용서류의 반환
- 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」 제11조(채용서류의 반환 등)에 따라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응시자는 기 제출한 채용서류에 대해 반환청구를 할 수 있음. 다만,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응시자가 우리대학의 제출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음
-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응시자는 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」 제3조(채용서류의 반환청구방법)에 따라, [별지 제3호 서식]의 「채용서류 반환청구서」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하면, 접수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 우편을 통해 학교가 비용을 부담하여 발송함
- 최종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0일까지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「개인정보보호법」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임
9. 학과 연락처
전 화: 02-2077-7496
이메일: globalservice@sookmyung.ac.kr
끝.
글로벌서비스학과에서는 아래와 같이 특임교수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
--- 아래 ---
1. 특임교수 채용 분야 및 인원
○ 채용방식 : 일반 공개채용 임용
○ 인 원 : 1명
○ 업 무 :
1) 글로벌서비스학과 및 글로벌서비스학부/동아시아지역학 개설 과목 강의
2) 재학생 진로지도 및 취업지원
- 기업체 인턴십 및 취업 지원
- 그 외 진로지도 및 취업지원 사업 지원
3) 산학협력 기업체 발굴 및 학생 현장실습 지원
- 산학협력 추진 및 현장실습 기업체 발굴, 실습생 지도
- 기업체와의 계약학과/인재양성 협약 추진
- 산학협력 연구과제 수주 지원
4) 교내 기업체 재직자 대상 교육과정 수강생 유치
- 재직자 교육 프로그램 개발 지원
- 재직자 대상 학위/비학위과정 홍보 및 수강생 유치 지원
5) 기타 글로벌서비스학과 전공주임이 지정하는 학과 관련 업무
2. 특임교수 지원자격
가. 교육공무원법, 사립학교법 및 본교 인사관련 규정에 의하여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3. 임용예정일 : 2024년 6월 1일
4. 계약기간 : 임용일로부터 1년
5. 심사기준
지원자가 제출한 지원서, 증빙서류를 아래 기준에 따라 평가
- 학업과 경력성취도
- 교육자의 자질과 태도
- 교육자로서의 품성
- 학과 발전에 대한 기여 가능성
6. 지원서 접수
가. 기간: 2024.05.03. (금) ~ 2024.05.08. (수) 13:00 까지
나. 접수처: globalservice@sookmyung.ac.kr
다. 제출서류
1) 이력서(학교서식) 1부
2) 학위증명서- 학사, 석사, 박사 각 1부
3) 경력증명서 각 1부
4)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1부
5) 신규채용 직계자녀, 친인척 신고서 및 서약서
6) 기본증명서 1부
7) 주민등록초본 1부
8) 신한은행 통장사본 1부
9) 외국인인 경우 여권사본, 외국인등록증 앞뒤 사본 각 1부
7. 지원자 유의사항
가. 영어를 제외한 외국어로 된 각종 서류는 번역문을 첨부하여야 함
나. 지원서 허위 기재 및 제출서류 위·변조, 지원자격 부적격 등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또는 임용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임용 후에라도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
다. 본교 동일 학과/대학원 소속 전임교원의 직계가족 또는 친형제 자매는 임용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
라. 해당 분야의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
마. 합격자 발표 후,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부적격으로 판정될 경우,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
바. 임용 후 강의를 담당할 경우, 강의료는 급여에 포함함(별도 지급없음).
8. 채용서류의 반환
- 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」 제11조(채용서류의 반환 등)에 따라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응시자는 기 제출한 채용서류에 대해 반환청구를 할 수 있음. 다만,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응시자가 우리대학의 제출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음
-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응시자는 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」 제3조(채용서류의 반환청구방법)에 따라, [별지 제3호 서식]의 「채용서류 반환청구서」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하면, 접수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 우편을 통해 학교가 비용을 부담하여 발송함
- 최종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0일까지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「개인정보보호법」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임
9. 학과 연락처
전 화: 02-2077-7496
이메일: globalservice@sookmyung.ac.kr
끝.